본문 바로가기

2배속으로 월급 독립 김준영

by 커넥터리 2021. 10. 31.
반응형

sns 미디어 플랫폼 등으로 수익창출하는 강의, 책 많이 있고 이미 몇권 읽어봤는데 유튜브 영상 보니 괜찮아 보였다.

메이저 유튜브는 아니지만 메이저 유튜브를 통해서 수익을 내고 있고 자청을 통해서 시작한 듯한데 첫 시작이 아니라 메이저 유튜브를 통해서 실천해서 목표대로 하고 있는 모습이 메이저 유튜브가 아닌데도 충분히 다른 관점을 얻을 수 있을거 같았다.

 

일기식으로 정리하고 있는 지금 상황에서 바꿔야 할 부분이 많은거 같은데..

네이버 블로그 할 때는 맛집 위주와 여행, 가라오케 홍보만으로도 하루 유입이 평균 1000명은 됐는데 지금 티스토리로는 핫한 주제를 자주 올리지 않으면 유입이 많이 되지 않는다. 네이버 유입 처리도 영상보고 바꿔놨는데도 안되는 거 같고. 

고민이다 다시 네이버 블로그로 플랫폼을 바꿔야할지..

이웃들관의 소통도 이건 왜 생각을 해도 바뀌질 않는건지.. 

 

콘텐츠를 내세울 때 자기의 약점을 충분히 드러내는 방법도 괜찮아 보였다. 바로 적용할 수 있을 거 같다.

주 포인트는 브랜딩 방향에 맞는 콘텐츠 통일성과 수익창출까지 큰그림을 보라는 내용. 채널마다 다른 성향과 대응법 등.

내용은 기존에 있는 책들과 별 다른거 없지만 반복해서 읽는다는 느낌으로 받아들인다. 책이 다 같은 내용으로 돈을 번다고 생각하지 않고.

강의를 듣고 행동에 옮겨 목표를 이룬다는 거 자체만으로도 메이저가 아닌 사람에게서 얻을 수 있는 점은 충분했다.

 

또 습관화할 좋은 부분은 5초의 법칙이다. 무언가 해야겠다고 마음이 들면 그냥 다섯을 세고 바로한다.

메모를 상단에 위치해놓고 항상 해버려야지 한달간은.

밤에 일하다 보니 시간에 강박감을 갖고 살아본지가 너무 오래됐다. 내 스스로 통제할 수 없는 이런 삶이 너무 오래됐다. 이부분을 고칠 수 있다면 책을 읽고 가장 큰 수확일 것이다.

반응형

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피톨로지 피트니스 영양학 이호욱 정자람  (0) 2021.12.27
쓸 만한 인간 박정민  (0) 2021.11.01
작별하지 않는다 한강  (0) 2021.10.31
거짓말 읽는 법 베티나 슈탕네트  (2) 2021.09.26
장사의 신 우노 다카시  (0) 2021.09.25

댓글